2큰술
쿠팡
이 레시피는 엄마의손맛 영상을 키칭 AI가 분석하여 정리했습니다
감자 4개를 껍질을 벗기고 적당한 크기로 썰어주세요 냄비에 담은 뒤, 소금 1/5큰술 조금과 물을 자작하게 붓고 삶아주세요.
오가 반개와 양파 1/5개를 얇게 썰어주세요 볼에 담고 소금 1/5큰술과 물 2큰술을 넣어주세요 10분 절여주세요.
감자 4개가 중간 정도 익었을 때 썰어둔 당근 1/2개 반개를 냄비에 넣고 함께 삶아주세요.
계란 5개는 노른자와 흰자를 분리하고, 흰자는 다져주세요. 당근 1/2개를 잘게 썰고, 절여둔 오이 1/2개와 양파 0.2개는 면보에 싸서 물기를 꽉 짜주세요.
삶아진 감자 4개의 물기를 빼고 한 김 식힌 뒤, 포크를 이용해 마구 으깨주세요.
볼에 으깬 감자 4개, 마요네즈 4큰술, 다진 흰자, 절인 채소, 썰어둔 당근 1/2개, 스위트콘, 건포도 1줌, 후추 조금, 꿀 1큰술을 넣고 골고루 섞어주세요.
그릇에 샐러드를 담고 남겨둔 노른자를 체에 쳐서 고명으로 올려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