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큰술
쿠팡
이 레시피는 엄마의손맛 영상을 키칭 AI가 분석하여 정리했습니다
오겹살 1200g을 반으로 자르고, 양파 1개는 도톰하게 썰어주세요. 무는 적당한 크기로 썰어주세요 준비합니다.
냄비 바닥에 썰어둔 양파 1개와 무를 깔고, 그 위에 대파 2줄을 올려주세요.
준비한 오겹살을 대파 위에 올리고 생강술 3큰술을 고기 위에 골고루 뿌려주세요.
냄비 뚜껑을 덮고 강불에서 30분 삶은 뒤, 중불로 줄여 30분 더 삶아주세요.
잘 익은 수육을 꺼내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