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삭하고 마늘과 치즈의 풍미가 가득한 간단한 마늘빵 레시피입니다.
이 레시피는 요리하랑 영상을 키칭 AI가 분석하여 정리했습니다
그릇에 버터 80g, 다진 마늘 2큰술, 설탕 1큰술, 파마산 치즈 2큰술, 파슬리 조금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려주세요.
전자레인지에서 꺼낸 재료들을 숟가락으로 잘 저어 녹여주세요.
식빵 2장에 준비한 마늘 2큰술 소스를 골고루 펴 발라주세요.
에어프라이어에 소스를 바른 식빵 2장을 넣고 180도에서 10분 굽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