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자카야에서 맛볼 수 있은 달콤 짭짤한 무조림 레시피입니다.
이 레시피는 이우아여사 영상을 키칭 AI가 분석하여 정리했습니다
무 1개를 깨끗이 씻은 후 적당한 크기로 썰어주세요.
냄비에 무를 깔고 무가 조금 잠길 정도로 물을 부는 뒤, 대파 2개를 썰어주세요 넣고 간장 2/3컵, 설탕 2/3컵, 다진 생강 조금을 넣어주세요.
20분 졸여준 뒤 가쓰오부시를 넣고 설탕 0.667컵을 넣어주세요 조금 코팅하듯 마무리해주세요.